[경기/성남] 왕 돈까스, 일식돈까스, 피자 파스타까지 즐길수 있는 "돈까스클럽"성남점 방문후기!

맛집, 카페

[경기/성남] 왕 돈까스, 일식돈까스, 피자 파스타까지 즐길수 있는 "돈까스클럽"성남점 방문후기!

요리하는 캠린이 2023. 9. 14. 07:57
반응형

오랜만에 어릴 적 돈까스먹었던 돈까스를 먹기 위해 돈까스클럽에 방문했어요!!



상호명 : 돈까스클럽 -성남점-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탄천로307번길 14

매장연락처 : 0507-1303-1769

영업시간 : 11:00 ~ 21: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15:30 ~16:30 브레이크타임
                      (주말엔 브레이크타임 ×)
                      20:30 라스트오더
                (공휴일이 월요일인 날에는 정상영업)

  • 주차여부 : 가능 매장 앞 주차장 주차



돈까스 클럽에 도착했어요! 외관이 확실히 오래된 건물처럼 보이더라고요. 그만큼 맛집이라 오랫동안 있는 거겠죠??ㅎㅎ
그래도 건물 앞에 주차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이 있더라고요. 한 20대 이상 주차 가능 하겠더라고요.

오래되고 꽤 유명했던 체인점이라 그런지 다양한 방송과 신문에도 나와서 수상을 받았더라고요.
매장입구에는 웨이팅 하는 동안 앉아있을 수 있는 의자도 구비되어 있었고, 나갈 때 믹스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커피 자판기도 있더라고요.



내부에 들어오니 좌석도 굉장히 많고 깔끔하게 관리가 되어있었어요. 좌석도 2인석 4인석 그리고 6인석 까지 있었어요.
주말 점심으로 방문했는데 좀 일찍 와서 인지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12시 넘어가니깐 손님이 많이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고요.




돈까스클럽에는 경양식 돈까스 뿐만 아니라 일식돈까스 그리고 피자,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 덮밥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여러 명이서 오면 세트메뉴로 좀 더 저렴하게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저희는 돈까스 먹으러 왔기에 왕돈까스(12.9) 하나와 매콤 스위트돈까스(12.9)하나 콜라(2.0) 주문했습니다!!
매콤 스위트돈까스에 고구마 무스가 나오는데 따로 먹고 싶어 따로 달라했더니 그건 안되고 옆에 따로 주는 건 된다고 하더라고요. 조금 당황;;

 

반응형

  셀프바에는 물컵, 가위 그리고 반찬으로는 깍두기, 단무지, 피클, 핫소스, 파마산 등이 있었고,
먹다 남은 음식을 셀프 포장 할 수 있게 포장용기도 있었어요.





위 사진인 왕돈까스 이름에 걸맞게 사이즈가 엄청 크더라고요. 혼자 다 먹기 힘들 거 같은 비주얼 거기에 밥도 조금 나오고 스프까지 나와서 양이 많더라구요. 왕돈까스 맛은 진짜 옛날 돈까스 튀김이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고 바삭하니 맛있었어요.(소스는 부어 나오니 찍먹이신 분들은 따로 달라 요청하면 따로 더라고요.)
매콤스위트 돈까스는 양은 왕돈까스보다 적은데 고구마 무스가 있고 이것도 스프와 밥도 조금 나와 혼자다 먹기 힘들 거 같았어요.
매콤 돈까스 맛은 살짝 매콤한 정도인데 고구마 무스가 있어서 매운 거 잘 못 먹는 분들도 먹을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마지막으로 화장실은 남녀 따로 구분돼있었고 여자 화장실은 깔끔하다 했는데 비교적 남자화장실은 엄청 깨끗하진 않았어요.. 그래도 이용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는 정도.

돈까스클럽 성남시청점 - 친구나 연인 그리고 가족과 함께 오기 좋을 거 같고 제일 중요하다 생각하는 돈까스가 옛날 생각도 나고 맛있어서 좋았어요.
주차공간도 넓어서 주차걱정도 없었어요. 재방문 의사 완전 있음!!




728x90
반응형